MY & YOUR LIFE

안녕하십니까?


인생모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아버지 노릇 좀 했습니다.

평소에 바쁘다고 가지 못했던 놀이공원에 갔습니다. 비록 시간이 없어서 저녁 6시 이후의 야간개장에 갔지만,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서울랜드 야간 개장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야간개장의 가장 큰 특징은

1.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적지만 짧은 시간안에 많은 기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비용이 절약됩니다. 특히 야간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경제적으로 매우 도움이 됩니다.

3. 낮에 보지 못하던 멋진 야경과 광경(조명, 불꽃놀이 등)을 볼 수 있습니다. 

4. 무엇보다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그럼 야간개장에서 가장 궁금한 이용시간부터 확인하겠습니다.

야간개장 이용시간은 서울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별 야간개장 시간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아래의 사진은 9월 시간입니다.


저희는 저녁 6시 30분에 도착해서 저녁 9시까지 2시간 30분 동안 놀이기구를 탔습니다.

하지만 2시간 30분이지만 하루 종일 놀이기루를 탄 느낌이었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물론 아이들 기준입니다. 하긴 아이들이 즐거우면 그것으로 된 것이 아닐까요?



다음으로 신경 쓰이는 것이 비용이 아닐까 합니다.

할인카드, 할인쿠폰, 할인프로모션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솔직히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저희 집은 특히나 아이들이 3명이라서 ...

서울랜드 이용정보는 서울랜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참조로 준비가 되지 않았더라도, 카카오톡 서울랜드 친구추가를 하면 그 즉석에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기억하세요!





그럼 저희 집 이야기로 넘어가겠습니다.

아까 소개한 것처럼 야간개장이라서, 손님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코끼리 열차에 우리 가족만 탔습니다. 뭐라고 할까? 우리가 코끼리 열차를 전세낸 기분이라고 할까요? 푸하하!



서울랜드에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낮과 달리 조명이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회전목마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을 찍는 연인과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야간개장에 가신다면 꼭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을 찍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그리고 11월 05일 일요일까지 할로윈 옥토버 페스티발을 한다고 하니 나름 이색적인 풍취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집 아이들이 어린만큼 즐긴 놀이 기구 역시 한정적입니다.

범퍼카, 깜부비행기, 또봇트레인, 붕붕카 등을 중심으로 해서 모험의 나라에서 즐겼습니다.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그쪽이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됩니다.



캐릭터랜드! 새롭게 오픈한 곳으로 특히 야간에 보면 멋진 곳입니다.

키가 되지 않아서 붕붕카를 제외하고 아무것도 즐길 수 없었던 막내가 그대로 즐길 수 있던 곳이었습니다.  



또한 야간개장의 매력 중의 하나가 사진이 멋지게 나온다는 것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저와 막내, 첫째와 둘째 사진이 멋지게 잘 나왔습니다. 또 운이 좋게 저희가 사진을 찍을 때 멋진 불꽃 축제도 하였습니다. 정말 땡큐~~ 땡큐~~ 이면서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야간에 즐긴 서울랜드는 저희들에게 좋은 추억을 주었습니다. 또 앞으로도 방문하고 싶습니다. 단, 야간개장은 밤이기 때문에 바람이 매우 춥습니다. 또 서울랜드 특성상 바람이 매우 춥습니다. 따뜻하게 옷을 입고 가기를 권장합니다.